A REVIEW OF TOONKOR

A Review Of toonkor

A Review Of toonkor

Blog Article

체인을 사용하는 미소녀 카리노 슈카를 비롯해 여러 동료들을 만든 카나메는 초능력을 사용하여 세력을 넓히는 왕이 이끄는 그룹 에이스 와 대립 관계가 된다.

하지만 뉴툰도 매주 접속 주소가 바뀌고 있기 때문에 웹툰을 보려면 새로운 주소를 확인해야 합니다. 다음 링크에서 사이트로 연결됩니다.

연재 웹툰과 최신 웹툰 카테고리로 분류되어 있으며 요일변 연재, 초성 검색, 장르별 추천 분류를 지원합니다.

마나토끼는 일본 만화(망가)와 웹툰을 제공하는 무료 플랫폼입니다. 웹툰보다는 주로 만화가 많이 업로드되어 있으며 인기 있는 일본 만화 작품들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북마크 기능은 웹툰을 다시보거나 이어서 볼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최신 웹툰은 매일 업데이트되고 있어 웹툰 미리보기를 할 수 있습니다. 웹툰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소나기툰에서 최신작을 즐겨보세요.

다양한 장르의 웹툰이 업로드되어 있고 연재중인 웹툰과 완결된 작품을 미리보기 하거나 다시보기 할 수 있습니다.

이 사이트도 가입하지 않고 웹툰다시보기 로그인 하지 않아도 사용 가능한 북마크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캐시로 작동하기 때문에 캐시를 지우게 되면 북마크 해 놓은 목록이 전부 사라지게 됩니다.

여기오는 개제된 툰코시즌2 사이트들과 직접적인 연관이 없는 링크/중계사이트 입니다.

웹툰과 단행본 만화를 toonkor 동시에 서비스하는 사이트로 요일별 연재와 완결로 나뉘어 있어 완결 웹툰을 보기 편 분류되어 있으며 인기 웹툰, 최신 업데이트, 장르별로 분류해서 툰코 웹툰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뉴토끼, 툰코 등 웹툰 다시보기, 연재 toonkor 중인 웹툰 볼 수 있는 플랫폼이 많습니다. 이용하시는 분이 확인하기 편하게 한 곳에 어떤 플랫폼이 있는지 정리해보았습니다.

이 곳의 특징은 커뮤니티가 운영되고 있다는 것입니다. 작품별 댓글과 리뷰를 함께 볼 수 있어 흥미를 더해줍니다.

요일별 최신 웹툰 미리보기 기능을 제공하며, 웹툰 보기 화면에서는 회차가 최신순으로 정렬되어 첫 화부터 이어보기가 가능합니다.

더 읽기 오사카 야쿠자의 손녀인 소메이 요시노는 조장인 조부의 권유로 도쿄 야쿠자의 손자인 미야마 키리시마와 약혼을 하게 된다. 그러던 중, 키리시마의 조부와 같은 조직에 속해 있는...

Report this page